펜션을 관리하다보면 장화를 많이 신게 된다.
물기가 있는 곳을 청소하거나 잔디를 깎거나 비올때 외부를 청소할때 등이다.
갯벌체험할때도 장화가 필요하다.
펜션 관리와 청소를 할 때 장화를 자주 신다 보니, 장화를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장화걸이의 필요성이 크다.
특히 일반 장화는 크기나 형태가 다양해, 여러 개를 한 번에 걸 수 있는 장화걸이가 있으면 관리가 훨씬 편리해질 이다.
장화가 바닥에 그대로 놓여 있으면?
장화를 그냥 바닥에 놓는다면 공간이 어지러워 보이고 정리가 안된다.
콘테이너 창고의 바닥에 둔다면 장화 내부가 습해질 위험도 있다.
많은 양의 장화를 깔끔하게 걸어둘 수 있는 장화걸이가 있으면 정리정돈이 용이하고, 장화의 통풍도 원활해져 장화 관리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장화걸이는 어떤것이 좋은가?
공간 효율성을 높이고 펜션 청소 후 장화를 깔끔하게 보관하기 위한 장화걸이 제품으로 다양한 것이 있다.
1. 스테인레스재질
장화는 신으면 체온으로 습해지거나 물기가 있는 곳을 밟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장화걸이는 스테인레스재질이 좋다.
2. 벽부착형
보관해둘 공간이 넓다면 바닥형태도 좋으나 보관 공간이 좁다면 벽에 붙이는 형태가 공기도 잘 통하고 공간을 절약해준다.
3. 많은 양을 걸수있는 걸이
펜션을 관리하다보면 장화의 수가 점점 많아지는데 작은양을 걸수 있는 걸이를 여러개 사는것 보다는 한꺼번에 많은 양을 걸수 있는 걸이를 사는것이 효율적이다.
사용하다보면 장화뿐만 아니라 고무장갑등 다양한 물품을 걸어두기도 한다.
다음과 같이 장화건조대로 스테인레스304재질에 많은 양을 걸수 있는 부츠 거치대 진열대의 좋은 상품이 많이 있다.
펜션을 관리할때 좋은 아이템을 잘 구비해 놓으면 청소의 효율성이 배가되고 시간을 절약해 줄수 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